착용 및 관리법
1
사용 전 손톱을 짧게 깎고 손을 깨끗이 씻습니다. 테이블에 타월을 깔고 바짝 다가가 앉습니다.(렌즈 분실 및 파손 방지)
2
손바닥 위에 볼록한 면이 아래로 향하도록 놓고 세척액을 2~3방을 떨어뜨립니다.
3
검지손가락으로 렌즈를 문질러 세척합니다. 세게 문지르거나 손톱이 닿지 않도록 합니다.
4
세척한 렌즈를 잔여 세척액이 없도록 생리식염수로 깨끗이 헹궈줍니다.
5
보존액을 넣은 렌즈 케이스에 렌즈를 넣어 보관합니다. (세척액으로 매일 세척하고, 보존액은 매일 교체합니다.)
약관보기
※ 개인정보수집동의 제 1 조 (목적) 이 약관은 밝은눈안과병원(이하 ‘본원’이라 합니다.)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본원과 회원과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 제 2 조 (정의)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 1. “이용자”라 함은 본원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원을 말합니다. 2. "회원"이라 본원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본원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본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. 3. "비회원"이라 함은 본원의 회원에 가입하지 않은 자를 말합니다. 4. “서비스”라 함은 본원 홈페이지에서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일체의 정보 및 서비스를 말합니다. 5. “게시물”이라 함은 회원 또는 비회원이 본원 홈페이지 서비스 상에 문자, 부호, 화상, 동영상 등 정보 형태의 글, 사진, 동영상 및 기타 파일 등을 의미 합니다. 제 3 조 (약관의 게시와 개정) 1. 이 약관은 본원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. 2. 약관의 변경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을 경우에 본원은 약관을 개정 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지체 없이 공지합니다. 3. 회원이 개정된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본원은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,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4.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 제 4 조 (약관의 해석)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 제 5 조 (서비스 이용 계약 체결) 본원의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후 회원 가입에 따른 신청을 하고 본원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. 이용자가 회원 가입을 하고자 하는 경우,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본원은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. 다음의 경우에는 회원가입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. ①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② 실명이 아닌 경우 ③ 본원이 요구한 정보를 기재하지 않거나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④ 기타 이용자의 사정으로 가입이 불가능하거나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한 경우 ⑤ 미풍양속을 해칠 목적으로 가입하는 경우 제 6 조 (개인정보보호 의무) 본원은 "정보통신망법"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"회원"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본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. 제 7 조 (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리에 대한 의무) 1. 이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 일체의 관리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으며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해서는 안됩니다. 2. 본원은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의 우려가 되거나,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을 해칠 경우, 본원의 운영자 및 관리자로 오인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. 3.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 외 개인정보가 도용 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자한 한 경우 즉시 본원에 통지하고 본원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. 4. 3항의 경우, 본원에 사실을 통보하지 않거나 통지 후 본원의 지시 및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제 8 조 (본원의 의무) 1. 본원은 바르고 정확한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2. 본원은 서비스를 회원이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. 3. 본원은 회원의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보호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. 4. 본원은 소정의 절차를 통해서 제기된 회원의 불만 및 의견은 정당하다고 판단 된 경우 처리해야 하며 그 일정이 길어질 경우 사유와 처리 일정에 대해서 안내해야 합니다. 제 9 조 (회원의 의무) 1. 회원은 다음과 행동을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. ① 회원가입 신청 시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 등록 ② 타인의 정보도용 ③ 본원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④ 본원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본원과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본원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, 화상, 음성,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⑧ 개인의 영리를 목적으로 본원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⑨ 기타 불법적인 행위 2. ID 및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의 관리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. 3. ID 및 개인정보가 도난 당하거나 제 3자에 의한 도용을 인지하였을 경우 회원은 즉시 본원에 그 사실을 알려야 합니다. 4.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의 규정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 제 10 조 (서비스의 제공) 1. 본원은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① 진료 정보 서비스 ② 진료 예약 서비스 ③ 온라인 문의 서비스 ④ 기타 본원이 회원의 편의 및 정보 제공을 위해서 개발하거나 제휴 등의 일체의 서비스 2. 서비스는 연중무휴,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 3. 본원은 시설의 보수점검이나 교체 등의 운영상 부득이한 경우, 서비스를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. 4. 본원은 서비스의 안정화를 위해서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, 정기점검시간은 홈페이지 및 서비스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. 제 11 조 (게시물 관리) 1. 본원은 회원 및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을 다음 사항에 해당 된다고 판단 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. ①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, 특정 단체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내용을 포함 된 경우 ② 본원을 비방하거나 폄하하는 내용의 글 ③ 영리성의 글 ④ 범죄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의 글 ⑤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2. 본원은 서비스를 위한 설비 및 장비의 여유가 없다고 판단되면 필요에 따라 회원 및 이용자의 정보 및 게시물을 사전공지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. 제 12 조 (게시물의 저작권) 1. 서비스에 게시된 게시물의 권리와 책임은 해당 글을 게시한 회원 및 이용자에 있습니다. 2. 본원은 게시자의 동의 없이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. 단,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 하며 서비스 내의 게재권이 있습니다. 3. 회원은 본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, 판매하는 등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 4. 회원 및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판 게시물은 서비스, 검색결과 또는 프로모션 등에 노출 될 수 있으며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 일부 수정, 복제, 편집되어 게시 및 사용 될 수 있습니다. 5. 서비스 내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모든 저작권은 본원에 있으며, 무단복제 시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. 제 13 조 (서비스 이용 계약해지 및 탈퇴) 1. 회원은 본원의 고객센터나 홈페이지 내의 개인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탈퇴나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, 본원은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. 2. 회원이 탈퇴 및 계약해지를 할 경우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정보를 삭제 합니다. 제 14 조 (서비스 이용제한 등) 1. 본원은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가 있습니다. ①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동을 하는 경우 ②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 또는 계획하는 경우 ③ 타인의 개인정보(주민등록번호 및 ID 등)를 도용할 경우 ④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⑤ 서비스에 불안정을 야기시키는 경우 ⑥ 기타 관련 법령이나 본원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2. 본원은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 3.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본원은 해당 회원 및 이용자에게 통지 합니다. 4. 회원은 이용제한 및 계약 해지 시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본원이 이의가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즉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. 제15 조 (책임제한) 1. 본원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 2. 본원은 회원 및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3. 본원은 회원 및 이용자가 게재한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4. 본원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5. 본원은 회원 및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제 16 조 (관할법원) 본원의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본원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. 부칙 1. 이 약관은 2016년 12월 13일부터 적용됩니다. 2. 2016년 12월 13일 이전의 종전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.
로그인하시고
BGN밝은눈안과의
다양한 서비스를
이용해보세요
약관보기
※ 개인정보수집동의 제 1 조 (목적) 이 약관은 밝은눈안과병원(이하 ‘본원’이라 합니다.)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본원과 회원과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 제 2 조 (정의)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 1. “이용자”라 함은 본원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원을 말합니다. 2. "회원"이라 본원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본원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본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. 3. "비회원"이라 함은 본원의 회원에 가입하지 않은 자를 말합니다. 4. “서비스”라 함은 본원 홈페이지에서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일체의 정보 및 서비스를 말합니다. 5. “게시물”이라 함은 회원 또는 비회원이 본원 홈페이지 서비스 상에 문자, 부호, 화상, 동영상 등 정보 형태의 글, 사진, 동영상 및 기타 파일 등을 의미 합니다. 제 3 조 (약관의 게시와 개정) 1. 이 약관은 본원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. 2. 약관의 변경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을 경우에 본원은 약관을 개정 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지체 없이 공지합니다. 3. 회원이 개정된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본원은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,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4.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 제 4 조 (약관의 해석)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 제 5 조 (서비스 이용 계약 체결) 본원의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후 회원 가입에 따른 신청을 하고 본원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. 이용자가 회원 가입을 하고자 하는 경우,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본원은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. 다음의 경우에는 회원가입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. ①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② 실명이 아닌 경우 ③ 본원이 요구한 정보를 기재하지 않거나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④ 기타 이용자의 사정으로 가입이 불가능하거나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한 경우 ⑤ 미풍양속을 해칠 목적으로 가입하는 경우 제 6 조 (개인정보보호 의무) 본원은 "정보통신망법"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"회원"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본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. 제 7 조 (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리에 대한 의무) 1. 이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 일체의 관리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으며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해서는 안됩니다. 2. 본원은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의 우려가 되거나,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을 해칠 경우, 본원의 운영자 및 관리자로 오인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. 3.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 외 개인정보가 도용 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자한 한 경우 즉시 본원에 통지하고 본원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. 4. 3항의 경우, 본원에 사실을 통보하지 않거나 통지 후 본원의 지시 및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제 8 조 (본원의 의무) 1. 본원은 바르고 정확한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2. 본원은 서비스를 회원이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. 3. 본원은 회원의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보호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. 4. 본원은 소정의 절차를 통해서 제기된 회원의 불만 및 의견은 정당하다고 판단 된 경우 처리해야 하며 그 일정이 길어질 경우 사유와 처리 일정에 대해서 안내해야 합니다. 제 9 조 (회원의 의무) 1. 회원은 다음과 행동을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. ① 회원가입 신청 시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 등록 ② 타인의 정보도용 ③ 본원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④ 본원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본원과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본원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, 화상, 음성,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⑧ 개인의 영리를 목적으로 본원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⑨ 기타 불법적인 행위 2. ID 및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의 관리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. 3. ID 및 개인정보가 도난 당하거나 제 3자에 의한 도용을 인지하였을 경우 회원은 즉시 본원에 그 사실을 알려야 합니다. 4.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의 규정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 제 10 조 (서비스의 제공) 1. 본원은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① 진료 정보 서비스 ② 진료 예약 서비스 ③ 온라인 문의 서비스 ④ 기타 본원이 회원의 편의 및 정보 제공을 위해서 개발하거나 제휴 등의 일체의 서비스 2. 서비스는 연중무휴,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 3. 본원은 시설의 보수점검이나 교체 등의 운영상 부득이한 경우, 서비스를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. 4. 본원은 서비스의 안정화를 위해서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, 정기점검시간은 홈페이지 및 서비스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. 제 11 조 (게시물 관리) 1. 본원은 회원 및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을 다음 사항에 해당 된다고 판단 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. ①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, 특정 단체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내용을 포함 된 경우 ② 본원을 비방하거나 폄하하는 내용의 글 ③ 영리성의 글 ④ 범죄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의 글 ⑤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2. 본원은 서비스를 위한 설비 및 장비의 여유가 없다고 판단되면 필요에 따라 회원 및 이용자의 정보 및 게시물을 사전공지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. 제 12 조 (게시물의 저작권) 1. 서비스에 게시된 게시물의 권리와 책임은 해당 글을 게시한 회원 및 이용자에 있습니다. 2. 본원은 게시자의 동의 없이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. 단,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 하며 서비스 내의 게재권이 있습니다. 3. 회원은 본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, 판매하는 등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 4. 회원 및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판 게시물은 서비스, 검색결과 또는 프로모션 등에 노출 될 수 있으며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 일부 수정, 복제, 편집되어 게시 및 사용 될 수 있습니다. 5. 서비스 내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모든 저작권은 본원에 있으며, 무단복제 시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. 제 13 조 (서비스 이용 계약해지 및 탈퇴) 1. 회원은 본원의 고객센터나 홈페이지 내의 개인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탈퇴나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, 본원은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. 2. 회원이 탈퇴 및 계약해지를 할 경우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정보를 삭제 합니다. 제 14 조 (서비스 이용제한 등) 1. 본원은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가 있습니다. ①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동을 하는 경우 ②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 또는 계획하는 경우 ③ 타인의 개인정보(주민등록번호 및 ID 등)를 도용할 경우 ④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⑤ 서비스에 불안정을 야기시키는 경우 ⑥ 기타 관련 법령이나 본원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2. 본원은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 3.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본원은 해당 회원 및 이용자에게 통지 합니다. 4. 회원은 이용제한 및 계약 해지 시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본원이 이의가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즉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. 제15 조 (책임제한) 1. 본원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 2. 본원은 회원 및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3. 본원은 회원 및 이용자가 게재한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4. 본원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5. 본원은 회원 및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제 16 조 (관할법원) 본원의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본원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. 부칙 1. 이 약관은 2016년 12월 13일부터 적용됩니다. 2. 2016년 12월 13일 이전의 종전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.